연금저축 수령방법, 월 125만 원 넘기면 생기는 일
연금저축은 가입할 때보다 받을 때가 더 중요하다는 말 들어보셨나요? 솔까 연금저축은 은퇴하면 그냥 찾아 쓰는 돈이라고 생각하죠. 55세가 되면 알아서 연금이 나오고, 필요하면 한 번에 찾으면 된다고 생각되거든요. 그런데 우연히 "연금저축을 한 번에 찾으면 세금이 최대 16.5% 붙을 수 있다"는 글을 보고 순간 이게 뭐지?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. 깨알같이 모은 돈인데, 받는 방법 하나 때문에 세금을 …